자주하는 질문 (FAQ)

  1. 교환/반품 불가사유는 무엇인가요?
    취소/교환/반품 불가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- 주문 제작 상품(오더 메이드)의 경우 제작이 들어갔으나 단순 변심으로 상품을 취소/변경하는 경우
    - 수령/설치 후 7일이 지난 경우
    -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, 훼손된 경우
    - 포장을 개봉하여 재판매 등이 불가, 곤란한 경우
    -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    상품박스의 훼손, 정품인증 훼손의 경우,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/고장/오염된 경우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    -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-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  - 설치 제품으로 설치가 완료된 후에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
    - 이 외에 교환/반품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2. 배송 받기 전에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?
    배송 및 설치 완료 이전의 주문은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  취소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① 마이페이지 > 계약/배송
    ② [주문 취소 신청] 버튼 클릭
    ③ 별도의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로마드 고객센터에서 개별 안내를 드립니다.

   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, 로마드 고객센터(02-523-0615 혹은 채널톡 상담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3. 배송 받은 상품을 교환/반품 할 수 있나요?
    배송 받은 상품은 아래의 경우에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의 미개봉품
    다만,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교환/반품을 하시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제반 비용을 고객이 부담
    지역/상품 자재(크기/무게)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이 가능하며, 정확한 반품 교환비용은 고객센터로 문의
    -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(표시/광고)와 다르거나, 제품하자/오배송으로 이용이 불가한 경우
   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계약 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    - 고객의 교환 요청 시 재고부족, 단종, 품절 등의 사유로 교환이 불가한 경우

    교환/반품과 관련된 안내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교환/반품 신청은 로마드 고객센터(02-523-0615 혹은 채널톡 상담)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  - 반품 시 환불처리는 상품 회수 후 검수완료 후에 진행됩니다.(제품 훼손, 구성품 분실 시 별도 정비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    -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, 반품(편도)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 (무료배송 상품도 동일합니다.)
    - 교환/반품은 반드시 고객센터에 사전 접수된 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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